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치아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제목 상담비밀 및 보안유지 안내 등록일 2024.01.02 11:48
글쓴이 상담센터 조회 1153

안녕하세요?
저희 연구소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당 연구소 상담비밀 및 보안유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상담과 관련한 모든 자료는 본인동의 없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외부로 유출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상담기록 또한 전혀 남지않으며 내담자의 상담목표가 달성될때가지 관련법률에 따라 철저하게 보호되며 내담자가 원할시 그 즉시 모든자료는 파기됩니다.


본 연구소는 상담심리학 & 심리치료학(相談心理學 & 心理治療學, counseling psychology & psychotherapy)이란 특정 개인의 정신적, 심리적 문제와 원인을 발견하고 이를 상담 혹은 심리적 치료를 통해 정상화하는 상담 전문기관으로 개인상담 및 기업상담 등 부모교육을 통해 부부문제, 자녀문제, 가족관계,  친구, 이성, 직장동료, 사회부적응(우울, 불안, 강박, 중독, 공황, 성격장애, 외상후스트레스)등으로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심리적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정상적인 일상생활로의 복귀를 돕고있습니다.


점점 복잡해지고 경쟁적으로 변화하는 사회 속에 살아가는 현대인은 자신의 심리적 건강을 돌보고 성장과 발달을 증진시키기 위해서 상담심리 전문가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저희 연구소에서는 전문적 학식과 건전한 심성을 갖춘 상담심리 전문가 선생님의 상담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첨부 :
1. n001.jp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160]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